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탐방

[16.12.01]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 또보겠지떡볶이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 또보겠지떡볶이 / 또보겠지떡볶이본점 / 또보 / 떡볶이맛집 / 홍대맛집 / 합정맛집

 

 

정말 따끈따근한 포스팅이에요

점심 먹자마자 바로 올리고 있답니다!

회사가 홍대라 먹을게 많아서.... 맛집을 자주 가요!

원래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또보겠지떡볶이집' 다녀왔어요

또보겠지떡볶이집은 홍대예술의거리 쪽에 있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까지래요!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3명이서 갔어요.

들어가서 착석 후 떡볶이2인분+라면사리+버터갈릭감자튀김 이렇게 시켰어요!

(떡볶이 다먹은 후에 먹는 볶음밥이 진리니깐.. 꼭 먹어야하니 떡볶이는 욕심내지 마요 우리 ㅋㅋㅋㅋㅋ)

 

 

 

 

떡볶이가 나오면 보글보글 끓인답니다.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또보겠지떡볶이집 별미 등장!

'버터갈릭감자튀김' 이예요

아 진짜 짱맛. 최고.

먹었던 버터갈릭감자튀김중에 갑오브갑 이랍니다ㅠㅠ

 

 

 

 

떡볶이를 흡입 한 후, 볶음밥을 시킨 후 대기하면서 찍어본 메뉴판이예요

떡볶이집인데도 맥주도 파니 저녁때는 한잔씩 해도 좋을듯해요^^

 

 

 

 

저희는 날치알볶음밥2인분+베이컨볶음밥1인분 총 3인분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먹었어요. 최고 짱맛!!

 

 

 

 

또보겠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가득차있어요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한몫한답니다~~

 

 

 

홍대에 계속 지점을 내고있는 또보겠지떡볶이집 이에요.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메뉴인만큼 제가 갔을때도 95% 여자분이었어요...ㅋㅋ

남자분들 데이트 코스 짜실때 여기 가자고 하시면 여자친구분들이 좋아하실꺼에요! 강력추천해요 ㅋㅋ

 

그럼 전 일하러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