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탐방

[16.12.02]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 화규

 

서교동맛집 / 화규 / 테이스티로드 / 홍대맛집 / 홍대고기집

 

오늘은 금요일 저녁에 회사팀원들이랑 고기집 갔어요.

팀원분 한분이 맛있다고 데려가주신 '화규'

알고보니 테이스티로드 에도 나오고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위치는 ↓참고해주세요!

TEL - 02-444-4442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6-24

 

 

 

들어가면 사물함같은곳에 짐 넣고,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직접 서버분이 구워주시고 셋팅 다 해주시기때문에 번거로움 없답니다.

 

 

 

 

가격은 아래 메뉴판대로 입니다!!

 

 

 

 

3명이서 가서 토시살, 안창살, 안심 메뉴판 순서대로 시켜보았어요!

 

 

 

 

 

화규에서 직접만드신 소스에 야채, 고기를 찍어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답니다!! 최고최고

 

 

 

 

크림생맥주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다먹고 토시살, 안창살 1인분씩 더 시켜서 먹었어요

양이 너무 작아요ㅠㅠ 으엉

 

 

 

 

밥을 먹고 한숟가락 정도 남기면 녹차물에 이렇게 해주세요~

특이하더라구요 맛이 ㅋㅋㅋㅋㅋ

 

 

 

 

다먹고 나오는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규는 문이 특이해요 ㅋㅋㅋㅋ첨에 보고 당황!!

 

 

 

 

근처 가시면 처음에 어디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듯이 앞에 연못있고 왼쪽 쪽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서교동 맛집 추천해요!

전 조만간 또 갈예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